Monday, February 21, 2011

나의 방문


오늘 나는 그의 집에 왔어요
그 느낌을 표현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
분명히 말하지만 내가 만날 크크크 오전

전에 밤 당신을 만나서, 내가 뭔가를 느꼈다
난 그게 뭔지 모르겠어요..
오늘, 오늘은 당신의 장소에 와서
난 너무 안심 느낌
그것은 우리가 만날 않았 오랜 시간이되었습니다
내가 너무 그리워~

내가 당신을 보여,
그리고 자신에게 약속을하다
내가 당신 앞에 행복해야합니다
난 그래도 여전히 과거의 슬픈
하지만 행복한 오늘 당신에게 만들고 싶어

나는 웃음과 미소처럼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에요
난 벌써 다 잊은 것 같은

당신이 뭔가에 대해 나한테 물어 ..
난 그 질문을 이해하지 척
내 마음은 쓰라린 때문이지 난 모르겠어

다시 묻지 않은
이런 종류의 질문에 정말 날 다치게

당신이 날 행복하게 해줘 시계
가끔은 슬픈거야 너무
당신은 내 전부예요
하지만 당신은 그걸 몰라
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