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March 7, 2010

남자 친구





내놔

그래서 많은 선수들이 나에게주고 싶은
하지만 난 당신 아들, 내가 그것을주고 싶어
왜냐하면 난 너무 준비 소년, 내게주고있어
그래서 많은 선수들이 나에게주고 싶은
하지만 난 당신 아들, 내가 그것을주고 싶어
왜냐하면 난 너무 준비 소년, 내게주고있어

비록 많은 사람의 모든 gazes 얻을 수있다 (, 난)에 관심이하지 않아요 당신이 만약 그렇다면
난 아직도 때마다 난 당신의 앞에 서서 부끄럼되고 (왜 이렇게 나는)

난 당신이 없어 신경 척 (누가 당신이 믿을 수 없어 나를 거부하는 너 같은 심한 감기에 단어를 싫어, 난 당신) 싫어
그러나 더 나를 매료, 난 항상 당신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~

언젠가 당신이 내 남자 친구 (아, 아, 당신은 날 거부하고 계속)있을거야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당신은 내, 내, 내 위치)
남자 친구 (아 아, 난 당신을 기다릴 게요)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누가 나를 다치게)입니다

내 멋진 몸, 내 브이 라인 얼굴이 너무 (당신처럼 보이지만 관심이없는 것처럼 당신이 관심이없는 것 같아)
나 또한 이러한 TV 스타 TV 스타 (처럼)처럼 보이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가지고
난 다른 사람 gazes하지 않아도 (저는 오직 당신이 필요)가 필요합니다
그만 항상 날 피하는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지금 시작 오 ~

언젠가 당신이 내 남자 친구 (아, 아, 당신은 날 거부하고 계속)있을거야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당신은 내, 내, 내 위치)
남자 친구 (아 아, 난 당신을 기다릴 게요)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누가 나를 다치게)입니다

아 ~ (아 ~) 내 걱정은하지 마
내게 솔직히 말해봐
난 당신의 사랑이되고 싶어요
난 그러고 싶지 않아 다른 사람이 있지만

나는 내가 거부하고 당신을 미워 미워
나는 내가 거부하고 당신을 미워 미워
나는 내가 거부하고 당신을 미워 미워
난 네가 좋아, 내가 거절 당신 같은

난 지금 당신이 원하는
넌 왜 항상 나를 거부하는 자들을, 난 정말 당신이 (내 시선 피하는를 중지하고 나를 제대로 봐) 싫어
정말 이렇게 될거야, 넌 왜 항상 나를 모른 척 할
그리고 당신은 내 것입니다 알고

남자 친구 (아, 아, 당신이 나를 거절) 보관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당신은 내, 내, 내 위치)
남자 친구 (아 아, 난 당신을 기다릴 게요)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누가 나를 다치게)입니다
언젠가 당신이 내 남자 친구 (아, 아, 당신은 날 거부하고 계속)있을거야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당신은 내, 내, 내 밥이야)
남자 친구 (아 아, 난 당신을 기다릴 게요)
내 남자 친구 (아 아 아 누가 나를 다치게)입니다

그래서 많은 선수들이 나에게주고 싶은
하지만 난 당신 아들, 내가 그것을주고 싶어
왜냐하면 난 너무 준비 소년, 내게주고있어
그래서 많은 선수들이 나에게주고 싶은
하지만 난 당신 아들, 내가 그것을주고 싶어
왜냐하면 난 너무 준비 소년, 내게주고있어

언젠가는 꼭 그렇게 될 것이다 내 남자 친구 오 베이비
내 남자 친구
남자 친구 (애인)
내 남자 친구
언젠가 당신이 내 남자 친구와있을거야
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