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, August 22, 2009

unburden oneself..

yesterday and today
i stick to chnl110 at astro
i got the chance to watch my
fav movie: sepet

i watched it again again and again
i knew everybody at home got boring
but i dont care..im so selfish
because..

내 남자 친구가 생각나는
우리가 각각 1 시간도 채 다른 알고
우리가 전화를 각각 '기타 Sayang'
나는 그가 나에게 전화를 할 때 그것처럼
갑자기 그가 변했지만 ..
내가 그에게 무슨 일이 잘 모릅니다

그가 이미 새 여자 친구를 찾은 것 같아
내가 여자를 알고 있었을 거라고 생각

우리 관계가 지금은 상황이 달라
그건 .. 그가 나에게 내가 모르는 것처럼 그를 모르겠 ... 그래서 자아
그리고 그 느낌은 그가 내게서 실행되고있어

하지만 그게 의미가있다 :
* * 어제 밤에 난 당신의 생각
내가 혼란에 .. 난 그를 믿어야만 해요??

사실 그에게 무슨 일이?
그는 아무 말도없이 .. 날 나뭇잎
너무 슬퍼 ~

그는 여전히 나를 사랑했다
하지만 그는
내 느낌에 대해 절대 신경

애처

그가 죽은

seriously..
i miss that moment :(
wish i could repeat the time
and not so jealous =.=

.unforgettable regret.


end of story


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