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August 10, 2009

stress again? huhh!



내가 내 입으로 당겨 사람이 필요해
위의 그림처럼 ^^


그날 내게 너무 어렵 더라
나의 선생님이 항상 날 압력
내가 갈 때까지 많은 숙제를 공부 할 시간이 없어요



제 동급생 ..
그들 모두 나를 미치게 만들어
휴! 제가 취할 수 소원
일일 .. 잠이 막 잠이!



정말 스트레스 오전
난 내 숙제를 제대로하지 않는 멍청한 짓을
오!! 난 그게 싫어 ..
내가 바꿀 필요가

요즘 안 좋은 일이 ..
질병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

신의 축복이 내 가족과 나
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


내가 무도회 가고 싶어
우리도 훌륭한 수준의 파티를 만들어 먹자
하지만 돈은 큰 문제가 ..
모두들 생각도 그것에 대해 많이
그게 싫어


마무리

:/
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