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, August 27, 2009

speechless



늦었 남자 친구의 기억

안녕하세요, 어떻게하는 거예요?
아직도 이전처럼 ... 귀여운 얼굴입니다
내 말, 내 말 작별 인사 안부 털어놓진, 난 ... 쓰기

만약 당신이 단순히 편지를 왜 내게 물어 보지 내가 궁금해
미니 홈페이지에 때 메시지가 더 일반적입니다
꼭 내 펜을 .. 데리러 만약 내가 내 마음을 전달할 수없습니다
내가 이런식으로, 어떤 다른 방법으로 할 수 없어 느낌이
정말 힘들 었어. 언제 내가 당신을 사랑
아무 방법이 내가 원했던 일이 있었는지
내가 직접 당신을 귀찮게 계속 중단 약속
비록 내가 죽음 때까지 기다려, 당신은 오지 않을

안녕, 내 사랑. 난 이제 놓아 줄게.
전언과 추억, 내가 모든 것을 잊을거야
난 지울 테니 지우고과 사랑의 비어있는 모든 드롭 아웃
내 마음에서

한 번만, 한 번만 더, 만약 내가 또 얼마나 될 .. 만나서 반가워
첨부 파일이 미련이 눈물, 내가 다 지울거야

로 시체를 멀리 깨지고 그 마음이 더욱 떨어져 잘 자라고 말하는
내게 아무 소용이입니다, 모두 거짓말
일상, 내가 더 녹초가되고 .. 난 당신이 일으키는 문제에 대한 미안 해요
일상 생활, 저도 스스로에게 물어, "우리가 다시"갈 수

경우에도 제가 고민 심장을 짜내다 빠져 울고, 안 들려요
지금,
우리의 기억을 종료 후, 우리가 헤어지기 전 깨달았어요,시
난 네가 내 마음을 ...에서 넘어 가죠 안녕히 가세요

안녕, 내 사랑. 난 이제 놓아 줄게.
전언과 추억, 내가 모든 것을 잊을거야
난 지울 테니 지우고과 사랑의 비어있는 모든 드롭 아웃
내 마음에서

난 시간이 널 잊을 거라고 생각으로 간다
하지만 당신은 내 마음에 다시 다시 방법을 찾는 계속

난 못해 .. 내 사랑을 그냥 내버려둘 수 없어요
내가 당신을 잊지 너희가
아무리 내가 지우려고
당신이 날위한 유일한 것 같군요
미안 해요



No comments: